닥터 어벤져스
비디오스타
양재웅



5.7일 비디오스타 
닥터 어벤져스에서는
5분의 의사분이 나오셨는데
재미와 정보가 
함께하는 방송이었습니다.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웅




저는 하트시그널 패널로 나오셔서
정신의학과라고만 알고있었는데
형이 양재진씨였네요. 




양재웅은 올해 37세로 
전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 
아주대학교병원 인턴 
정신건강의학과 레지던트 전문의를 거친 뒤 
현재 W진병원의 대표원장으로 
재직중에 있습니다.
형인 양재진씨도 같은 정신과의사입니다. 




특히 보건복지부 공인
알코올 전문 병원 원장으로
2018년에는 복지부장관
 표창 수상을 했네요.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해서
전문방송인으로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자화상을 통한 분석 




정체성에 대한 고민 흔적이 없는 그림으로
스스로에 대한 고민을 회피하는 경향이 높다
나에대한 고민이 있어야 
좋은 사람과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날 수 있기에 
남자 만나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김숙씨는 심리적으로 가장 안정된 상태로 
다양한 색상을 사용한 것은
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싶은 표현이고
그림선이 정갈한데 안한거라고...
희노애락을 느끼는 것은
육아나 연얘를 할 경우인데
단조롭고 평화롭고
안정된 상태라
이럴때 결혼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혼자있어도 좋을 때 .....




손은 대인관계를 말하는데
그림에 손이 생략되었고
짓뭉개져 있는 눈은 
대인관계를 회피하는 측면이 있다고 하네요. 
풍성하지만 숱이 적은 머리카락은
성욕은 많은데 에너지가 없다. 
연애가 꼭 필요한 사람이고
깊은 간계의 사람을 만들어야 한다고 합니다. 




연예인으로서는 좋지만
넓은 대인 관계속 
깊은 관계가 부족할 가능성이 있다


알코올의존도 진단 테스트 



2개이상 예스일 경우 전문가 상담권유를 하는데
나래씨는 4개가 다 해당되네요. 

술을 마시면 탈수현상이 와서
뇌도 쪼그라드는데
원상복귀가 되려면 42일이 걸린다고 합니다. 
한 두달 정도의 단주기간이 필요합니다. 




+ Recent posts